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처그레인 ㅋㅋ아니그거알아요? 그린맘락토화이바 데이터겟해 가세요.야?

by u5eotceg85h1 2020. 10. 9.

반갑습니다:)
먀리뀨 이지용.
또한번 제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유.^^
세상이 화창한게 진짜 만족해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고 보내셧나요? :ㅇ
이번에 얘기할 토픽은그린맘락토화이바이지요~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ㅇ

흠... 저두 그린맘락토화이바 가 무엇인지 자주 궁금했는데요.
여러분들 검색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
그럼 진짜 고고씽해볼까요?
이웃분들의 응원에 보답으로이제 시작해요~


주시 없는 집중은 몰입에 가까우며, 몰입에 빠지면 몸과 마음에서 일어나는 현상을 분명하게 알아차리지 못한다. 진리는 생각이나 관념 속에 있는 것이 아니라 지금 현재 일어나고 있는 현상 속에 있다. p.218
그린맘락토화이바 공모전에 응모하고자 소설을 쓰기 시작했지만, 끈기가 없어서 단념. 문득 결심한 바가 있어서 ‘소설가가 되자’에 연재를 시작하여 지금에 이르렀음.
저서 《어쩜 이 모든 게 다 너일까》
치질수술후식이섬유 초중고 학교 선생님들이 감탄한 최고의 그림백과사전!
재경부법무관조세법규과장조세정책과장재산세제과장
저자 호월은 ‘자연과 시의 이웃들’이라는 카페에서 일찍이 금관시인이라는 칭호를 얻은 바가 있다. 과학자인 그는 과학과 문학을 융합한 새로운 시의 지평에 발을 디뎠다. 언뜻 보면 어렵게 느껴지지만 난해하지 않고 유머가 가득한 시가 바로 호월의 시이다.


어느새 물고기 두 마리가 완성됐어요.
그린맘락토화이바 사업가로서 크게 성공과 좌절 경험한 후 노후를 고향인 강원도에서 은둔하며 마의상법을 연구하였다. 사업을 하면서 지인과의 믿음, 배신을 통해 얻은 삶의 진솔한 경험과 객관적인 데이터와 관상의 학문적 바탕 위에서 실용관상을 펴내 주변으로부터 큰 공감을 얻어 다.
한국농수산대학 버섯학과 학사. 한경대학교 식물생명·원예학과 석사. 현)청주버섯연구소(주) 대표이사. 현)한국농수산대학 강의(국가기술자격증 대비반). 종자관리사(버섯종균기능사). 논문으로는 <느타리버섯의 호흡에 관한 연구>, <흑피휜개미버섯(Termitonyces albuninosus) 인공재배를 위한 균사배양 특성> <α-Glucosidase Inhibitory and Antioxidant Potential of MorchellaMushroom> 외, 특허로는 <버섯의 목침종균 제조>, <버섯 복합 재배 장치> 외
식이성섬유질 ⊙ 법인세와 관련하여 기부금의 손금불산입에 대한 세무조정 중 지정기부금법정기부금 ... 더보기
세계 최고의 데이터 기반 의료 기업의 선임 데이터 과학자다. 문제 정의부터 솔루션 연구 개발, 최종 배포까지 제품 개발 전 과정에 걸쳐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현재 이미지 처리와 심층신경망 전문으로 머신 러닝 박사 과정을 이수하고 있다. 의료기기 설계 및 개발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며, 다양한 기술 분야에 종사하고 있다.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대학교에서 공학 및 의학 분야의 1급 우등 학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다.


차준희 교수, 한세대학교 구약학
그린맘락토화이바 나의 눈앞에는
특히 연평도 포격 사건 이후 등장한 포스트 연평도 세대 중에는 이런 젊은이들이 많다. 그래서인지 이 책의 취재 대상인 해병대 1135기부터 1139기는 다른 기수에 비해 입대 지원자 수가 더 많다. 이들 중에는 “나는 코리언이니까 당연히 군에 입대해야 한다”며 가슴에 “코리언”이라는 또 다른 명찰을 달고 그것도 훈련이 세기로 유명한 해병대에 자원하기를 서슴지 않는 외국 교포나 유학생, 타군에서 배울 수 없는 해병대 정신과 해병대만의 강한 도전정신을 배우기 위해 해병대에 지원한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젊은이들이 유난히 많이 눈에 띈다. 인기 절정의 순간에 해병대에 지원한 톱스타 현빈(본명 김태평)도 이들 중에 포함되어 있다. 해병대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들조차도 그의 해병대 입대 소식을 알 정도로 그의 해병대 입대는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Gesang und Luft,
공복과 관련해 ‘오토파지(autophagy)’라는, 생소하지만 반드시 알아야 할 개념이 있습니다. 오토파지는 세포 내에 더 이상 필요 없어진 구성 요소나 세포 소기관을 분해해, 다시 에너지원으로 재생산하는 프로세스입니다. 그리스어로 ‘자기’를 뜻하는 ‘auto’ 와 ‘포식’을 뜻하는 ‘phagy’를 합친 말로 ‘스스로 먹는다’는 뜻입니다. 즉, 세포에 떠도는 단백질 쓰레기들을 다시 에너지원으로 재활용하는 것입니다. 공복에 영양소 공급이 중단되어도 어느 정 도 우리 세포가 에너지를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이 바로 이 오토파지 덕분입니다. 이러한 자가포식작용에 대한 연구가 시작된 것 은 매우 오래된 일이지만, 오토파지의 정확한 자가포식작용을 규명해낸 사람은 일본의 오스미 요시노리 교수입니다. 이 주제로 2016년 노벨 생리의학상을 타기까지 했으니, 충분히 검증된 이론입니다.

오늘은 그린맘락토화이바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좀 되셨나요?
그럼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세요.
여기까지 마리꾸 인사드립니다.
다음에 또만나요!
오늘도 여기까지

안녕하세요^^
마리크 이지요.
영광스럽게도 저희 BLOG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요오.!
날씨가 클린한게 넘 행복해요.잇님들은 오늘 무얼 하고 보냇나요? :-ㅁ
여기서 이야기할 키워드는네이처그레인이지요~

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시작하쥬.
가즈아 ^^

<